◐ 하지정맥류 치료 리얼 후기 





선생님 안녕하세요.

김*정 환자입니다.

먼저 소개해드린 김*애 환자 하지정맥 경화요법 시술 넘 꼼꼼히 치료해주신 덕분에 지금은 피로가 아주 좋아졌다고 합니다...

치료받을때는 너무 고통스러웠는데~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직업인데 지금 피로도 없어지고 너무 만족해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선생님의 꼼꼼하신 진료 너무너무 감사 인사 제가 대신 드리는거예요...

그리고 더욱이 감사한건 진단서 받으러 갔을때 굉장히 바쁘신거 같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심하게 잘 써주신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한데 진단서 비용도 안 받으시고 앞으로 환자소개로 깊이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그때 같이 동행해서 선생님 또 뵙고 싶어서 점심으로 준비한 샌드위치 준비한거 직접 드리고 싶었지요...

이제 저가 수술받을 차례이네요. -.-

제가 하루 하루가 긴장의 연속이네요...

갑상선 암수술 앞두고 있을때보다 더 긴장이 되네요...

지금 너무 과로를 해서인지 감기가 너무 심하게 걸려있는 상태여서요.-.-

수술전에는 났기 만을 바라고 있는데...

겁많은 저 잘 부탁드릴께요... 꾸벅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칼잡이